티스토리 뷰

728x90

블랙야크 K2 아이더 디스커버리 광고 모델과 아웃도어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서 따뜻한 아우터 알아보신다면 참고해 주세요.

이효리
리복

 

 

블랙야크

블랙야크의 광고 모델은 아이유와 손석구입니다.

아이유손석구
블랙야크 광고 모델

 

K2

K2의 광고 모델 수지 이 각도 너무 예쁘네요. 박서준도 광고 많이 찍었죠. 

수지박서준
K2 광고 모델

 

아이더

아이더 광고 모델은 아이브의 장원영과 원래 박보검이었는데 이번에 김수현으로 바뀌었나 보네요.

장원영김수현
아이더 광고 모델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광고 모델은 김고은과 공유 도깨비 커플의 만남입니다.

김고은공유
디스커버리 광고 모델

 

그 밖에 노스페이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네파, 코오롱스포츠, 컬럼비아, 밀레 등이 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 광고 아이더 펩시 파파존스 화장품 화보 아이즈원 과거사진 비교 언니 장다아

아이브와 장원영 단독으로 광고도 티비에서 많이 볼 수 있더라고요. 장원영은 아이더, 안유진은 네파 광고로 나와서 신기했어요. 어떤 광고를 찍었는지 알아볼게요. 수지 K2 수지 이두나 넷플릭

kani8274.tistory.com

 

수지 이두나 넷플릭스 드라마 20일 공개예정 웹툰 광고 한맥 K2

수지 주연 이두나 넷플릭스 드라마가 드디어 20일 금요일 공개예정입니다. 원작 웹툰 이두나도 인기가 많아서 수지와 양세종 배우의 이두나 드라마 기대가 되네요. 이두나! 이두나는 스트리밍은

kani8274.tistory.com

 

이효리 컴백 12일 신곡 '후디에 반바지'티저공개와 첫 상업광고

이효리가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10월 12일 신곡 '후디에 반바지' 티저 무드필름 공개했다고 하니 안 볼 수 없겠죠? 또한 다시 하게 된 첫 상업광고는 어떤 것인지 알아볼게요.

kani827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