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아이브와 장원영 단독으로 광고도 티비에서 많이 볼 수 있더라고요. 장원영은 아이더, 안유진은 네파 광고로 나와서 신기했어요. 어떤 광고를 찍었는지 알아볼게요.

 

장원영
아이더

수지 K2

 

수지 이두나 넷플릭스 드라마 20일 공개예정 웹툰 광고 한맥 K2

수지 주연 이두나 넷플릭스 드라마가 드디어 20일 금요일 공개예정입니다. 원작 웹툰 이두나도 인기가 많아서 수지와 양세종 배우의 이두나 드라마 기대가 되네요. 이두나! 이두나는 스트리밍은

kani8274.tistory.com

안유진
네파

 

아이브 광고

아이브는 펩시 뉴진스는 코카콜라를 찍었네요.

 

아이브
펩시

파파존스 피자 광고를 찍었어요.

 

아이브
파파존스

 

장원영 광고

장원영은 아이브 단체로도 광고를 많이 찍고 단독으로도 많이 나오고 있네요.

장원영
어뮤즈 T우주
장원영
이니스프리 키르시

 

장원영 언니 장다아

장원영 언니 장다아도 아큐브 렌즈 광고를 찍었습니다.

 

장원영 언니
아큐브 렌즈 광고

 

장원영 비교

장원영 아이즈원 때와 확실히 느낌이 달라진 것 같지만 예쁘네요.  과거엔 볼살이 통통해 귀여운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갸름하고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이 나네요.

 

장원영장원영
최근 VS 아이즈원

 

 

 

뉴진스 광고도 보고 가세요.

 

뉴진스 멤버 하니 민지 다니엘 해린 혜인 소속사 나이 국적 광고

뉴진스 멤버 하니 민지 다니엘 해린 혜인 아직 얼굴과 이름을 잘 몰라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와 국적 소속사 광고를 많이 찍고 있어서 알아보겠습니다. 뉴진스 멤버(이름 년생 국적) 뉴진스

kani8274.tistory.com

 

 

728x90